러닝타임 : 1분 30초 l 제작기간 : 1개월 l 타겟층 : 이니스프리 고객 및 잠재고객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➊ 기획 1주 - 리서치, 컨셉 도출, 연출, 시나리오 제작, 기획 보고 + ➋ 제작 2주 - 스토리보드, CG,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Result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세럼의 차별점을 판매량과 판매액이라는 정확한 지표로
마케팅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인지도를 빠른 영상만으로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Project Title /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브랜드 무비
Work Date / 2017
Credit
Client / 이니스프리 Innisfree (Seoul, KOR)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Jeong Yun Lee (LAM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