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보험 3D 캐릭터 홍보 영상
OOH / 3D Motion Graphic

PROJECT OVERVIEW





러닝타임 : 55      l      제작기간 : 3개월      l      타겟층 : 사옥 미디어 및 전국 디지털 사이니지 상시 노출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기획 3주 - 컨셉 도출, 연출, 영상 기획안, 가편 제작, 기획 보고   +   ➋ 제작 8주 - 스토리보드, 캐릭터 제작, 3D 모션그래픽,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MISSION 

1. '꿈을 보증하다, 희망을 더하다.' 슬로건에 걸맞는 대표적인 상황 3개를 짜임새있게 구성

2. 플래그십 스토어의 정체성인 ' ON - OFF '의 공간 접점으로써 디지털 체험을 상징할 수 있는 컨셉 필요

3. 전시관 입구 벽면 15M 대형 미디어 월을 활용한 WOW임팩트 연출 필요

EXECUTION

△ 일반 (타)영상이 재생되는 갤러리 존의 모습

△벽면(우드타일) / 갤러리존 공간을 실제와같이 구현해 착시를 유도

1:1 Scale 실제 벽면을 똑같이 묘사ㆍ해체하여 벽면(미디어) 너머 가상의 공간을 실재와 같이 착시를 일으키는 Anamorphic 연출 기법으로 제작했습니다.

영상의 스토리는 고객이 방문 전 요청한 서비스에 맞춰 디지털로 제공되는 'Store QR Code'로부터 시작됩니다.

디지털로 연결ㆍ확장되는 고객 경험 내러티브를 담아 <실제 벽면(QR Code) ▷ 온-오프라인 연결 ▷ 정보 탐색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실제벽면(QR Code)>으로 진행하고

영상의 모든 요소에는 영감(Inspiration)을 상징하는 큐브의 움직임이 지속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기아의 새로운 슬로건 'Movement that Inspires.'

영감의 최소 단위를 큐브로 정의하여 비주얼 컨셉을 시각화 하였습니다.


04 자동차 주행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데이터의 완성형 큐브  :  생명력을 갖고 자유로이 이동하는 영감의 큐브 (완전체)


Conti board
Style Frame Design
Scene Visual


 

Result


  SGI서울보증보험의 슬로건인 '꿈을 보증하다, 희망을 더하다'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Planning first, responsible for overall production by LAMPERS


Project Title / SGI 서울보증보험 3D 캐릭터 브랜드 필름


Work Date_2022.05 - 2022.08




Credit


Client / SGI서울보증보험 (Seoul, KOR)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Lee Jeong Yun


2D / Hye Jun Jeon, Kyung Hwa Hong, Hye Eun Kim, Hyun Jung Shim

Composition Editing / Yun Pil Kim, Kuk Hee Nam

3D / Yun Pil Kim, Ye Ji Kim, Ye ji Yeun





             



대표 이정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75길 103 2F

+82 02 6013 8081 

contact / LSH@lampers.co.kr


Instagram,  Youtube,   Behance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램퍼스

대표 이정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75길 103 2F (우) 06028

Project.   LSH@lampers.co.kr 

Tel/Fax.   02 6013 8081    


© 2022 LAMPERS

                                 왜 램퍼스인가?

  브랜드 콘텐츠

     뉴미디어 콘텐츠

               기업 문화 

             채용 안내 

             오시는 길

                자주 묻는 질문            

                   문의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