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KEYWORD
'미래를 내다 보는 기업, DSD삼호'
DSD삼호의 회사이념인 '사람중심의 생각', '혁신은 생명', '새로운 가치창조' 3가지 키워드와 '도시개발의 목적은 결국 사람' 이라는 회사 철학에 맞추어
영상의 키워드를 #미래에 대한 고민, #시간이 흐를수록 더해지는 가치로 정의했습니다.
INTERVIEW
램퍼스는 DSD삼호의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청자에게 '디벨로퍼'에 대해 궁금증을 일으켜
영상에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인터뷰이 개개인의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이 전달될 수 있도록 아래 두 가지 기준을 세워 질문지를 선정했습니다.
① 부동산 개발에 대한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궁금할 만한 내용
② 메인 키워드인 '미래를 내다 보는 기업' 집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내용
③ 브랜드 철학과 관련해 구성원 개개인의 실제 경험 및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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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IPT
일방적인 정보 전달 혹은 문답이 아닌, 인터뷰이와 나레이션(질문자)이 서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소통하듯이 구성하여
영상을 보는 시청자의 감정선을 따라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진행되도록 스크립트를 완성했습니다.
'DSD삼호에서 하는 디자인의 영감은?' → 'DSD삼호에서 100년을 내다본 상상력의 원동력은?'
'DSD삼호의 차별점은?' →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DSD삼호, 다른 디벨로퍼와는 다른 두 가지 원칙이 있다는데 · · ·.'
'DSD삼호의 대표작은?' →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진 작품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