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Logo Identity Global OOH Movie
B.I / OOH / Digital Signage

PROJECT OVERVIEW

LG는 지난 10년 동안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했으며, 시대에 발맞추어 기존의 진지하고 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고 활기찬 분위기로 새로운 브랜딩 이미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램퍼스는 전세계 옥외 미디어에 상영되는 LG logo Identity 리뉴얼 영상을 기획ㆍ제작했습니다.


전세계 옥외 미디어 광고로 배포되는 영상의 성격을 고려해서 우선한 점은 먼 가시 거리(1km)에서도 인지할 수 있는 단순하고 군더더기 없는 연출이었습니다.

무조건 화려한 영상보다는 세계 1위 글로벌 리더의 진취적인 면모와 더불어 젊고 활기찬 브랜드이미지를 절제된 컨셉 아래 담고자 했습니다.




러닝타임 : 20      l      제작기간 : 2개월      l      타겟층 : 전세계 디지털 사이니지 관람객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기획 4주 - 리서치, 컨셉 도출, 연출, 시나리오 제작, 기획 보고   +   ➋ 제작 3주 - 스토리보드, CG,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Planning first, responsible for overall production by LAMPERS


Project Title_LG Logo Identity OOH Movie


Work Date_2021.




Credit


Client / LG

Agency Company / Anifarame (Seoul, KOR), Dir. Kwang Geun Jung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Jeong Yun Lee

2D / Chan Woo Kwon, Su Min Shin

Animation / Kuk Hee Nam, Chan Woo K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