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WELSTORY 10주년 기념식
BRAND FILM l EXHIBITION l INSTALLATIONS

PROJECT OVERVIEW

램퍼스는 삼성웰스토리의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리브랜딩 비전 선포식콘텐츠를 주관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웰스토리가 새롭게 만들어갈 핵심가치와 매니페스토, 그리고 일하는 방식인 워킹웨이를 주제로 한 콘텐츠는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브랜딩된 삼성웰스토리의 비전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10주년 행사 전체 구성과 사후 고객 베포까지 함께 고민되어야 했던 이번 프로젝트 역시 램퍼스를 믿고 맡겨준 광고주가 있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상영이 끝날 때마다 열화와 같은 박수와 갈채를 보내준 임직원들의 모습에서 우리 일의 보람을 찾곤 합니다.



제작기간 : 2개월      l      타겟층 : 삼성웰스토리 임직원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기획 4주 - 리서치, 컨셉 도출, 연출, 시나리오 제작, 기획 보고   +   ➋ 제작 6주 - 스토리보드, CG,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2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Project Strategy

10주년 행사에 쓰일 콘텐츠를 주관함으로써

단순히 영상을 만드는 것을 넘어 각 콘텐츠가 어떠한 기능과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지 정의할 수 있어야 합니다.                                                                                                                                           행사를 개최하는 이유와 각 식순에 맞는 콘텐츠의 기능을 사전 정의합니다.

과거 브랜드 런칭부터 업계 1위 도약하는 과정, 그리고 미래 10년 제대로 준비하고 있는 삼성웰스토리의 비전과 철학을 온전히 담을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Project Process

10주년 행사의 목적과 그에 따른 콘텐츠의 기능에 대한 기획 제안합니다.

이후 각 콘텐츠의 목적에 맞는 콘셉 도출과 함께 제작을 진행하며 광고주와의 수정 디벨롭 과정을 거쳐 완성하게 됩니다. 

각 콘텐츠는 목적과 기능을 수행하는걸 넘어 영상 완성도 만으로도 높은 수준의 크리에이티브가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수많은 기획 제안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영상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제작 과정에 만전을 기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 퀄리티 콘트롤이 가능한 키맨의 역할이 중요하게 됩니다.



1부 ㅣ 가치체계 영상

'우주를 향한 로켓 발사' 라는 컨셉으로 삼성웰스토리의 미래 10년을 준비하는 모습을 빗대어 표현하였습니다. 

새롭게 적립된 핵심가치 3가지로켓을 발사하는 준비 & 발사 중계를 시각화해 시청하는 임직원의 사기진작은 물론 재밌고 흥미로운 영상을 목표로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Project Flow


Concept

2부 ㅣ 워킹웨이 영상

삼성웰스토리 고유의 일하는 방식 : 워킹웨이 라는 의 출범을 알리고 워킹웨이가 만들어졌던 과정을 진솔하게 풀어낼 수 있는 영상이 필요했습니다.

오랜 기간에 걸쳐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낸 워킹웨이의 7가지 일하는 방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리듬감있는 호흡과 간단 명료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Project Flow
Keyword

3부 ㅣ 매니페스토 영상

'삼성웰스토리 과거 10년 간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10년의 스토리'

새로운 슬로건 : MAKE STORIES WELL 을 활용해 행사의 마지막 순서에 상영될 영상입니다.

과거 10년 간 브랜드 런칭부터 업계 1위를 점유한 오늘까지 임직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담아내어 임직원들의 감동을 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데 목표가 있었습니다.


Project Flow
Project Message
 

Result


  삼성웰스토리의 리브랜딩 슬로건인 'MAKE STORIES WELL' 을 통해 

10주년 리브랜딩 기념 행사의 콘텐츠를 주관하였습니다.

제작 기간이 넉넉치 않아 프로젝트를 보수적으로 운영하며 이끌어낼 수 있는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기획하였습니다. 

행사가 진행되면 매 상영이 끝날 때마다 열화와 같은 박수와 갈채를 보내준 임직원 분들의 모습에서 우리 일의 보람을 찾곤 합니다.

이후 전국 삼성웰스토리 임직원과 영업소에 베포와 각 종 채널에도 공개되며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Planning first, responsible for overall production by LAMPERS


Project Title / SAMSUNG WELLSTORY 10th Anniversary BRANDFILM


Work Date_2023.10 - 2023.11




Credit


Client / SAMSUNG WELLSTORY

Agency Company / LAMPERS (Seoul, KOR)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Lee Jeong Yun


Motion Graphic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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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K HEY ZI

PARK SU YUNG

LEE YONG JUN

CHO YOUNG HO

JUNG JI WON

LEE JUNG EN

JUNG YU RIM

JO YE RIM

AHN SI H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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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 / Sunwoo Shawn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