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보험 브랜드를 홍보하면 사람들은 왠지모를 거부감을 느낀다?' 기존의 전통적이고 접근하기 어려운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램퍼스가 기획ㆍ제작한 SGI서울보증보험의 브랜드무비입니다.👩🚀 서울보증의 선기능과 도움되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8비트 레트로 게임 컨셉으로 보증에 대해 친근하고 궁금증을 가지도록 연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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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러닝타임 :2분 28초l제작기간:1.5개월 l타겟층: 보증보험에 대해 생소하거나 선입견이 있는 일반 대중 l프로젝트범위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➊ 기획 2주 - 리서치, 브랜드 정의, 컨셉 도출, 연출, 시나리오 제작 + ➋ 제작 3주 - 스토리보드, CG, 모션그래픽, 성우,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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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MISSION
1. '보증보험 브랜드를 홍보하면 사람들은 왠지 모를 거부감을 느낀다?'
2. 뻔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포그라피 영상이 아닌 참신한 재미 요소 및 컨셉 설정
3. 각종 채널을 통해 SGI 서울보증보험을 궁금하게 만들어 달라
EXECUTION
신용으로 보증과 보험을 거래한다는 내용을 애써 포장하려 하지 않았고, 브랜드의 선기능과 실제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간결하고 임팩트 있게 연출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접해 본 레트로 감성의 8비트 게임 그래픽 컨셉으로 흥미를 이끌고 보험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컨셉을 설정했습니다.
Result
영상 배포와 함께 SGI서울보증 게임이 출시되는게 아니냐는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어 각종 채널의 조회수 및 관심도가 높게 책정되었습니다.
기존의 전통적이고 접근하기 어려운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했던 클라이언트 니즈를 충족하고
선한 기능을 충분히 갖고 있는 SGI서울보증의 브랜드 이미지를 젊고 친근하게 구축하는데에 효과적으로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