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 서울보증 브랜드필름 옥외광고
OOH / 3D Motion Graphic

PROJECT OVERVIEW

SGI 서울보증은 최근 디지털 혁신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연간 1,550 만 건의 계약 중 97%가 디지털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매년 지속적인 성장과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램퍼스는 SGI서울보증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전통적이고 어려운 금융 브랜드 이미지가 아닌

친근하고 따뜻한 선의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메세지를 영상에 담아내고자 하였습니다. 

브랜드의 선한 의도가 대중에게 다소 거부감이 들었던 이유는 기존의 전통적인 방식의 BI와 마케팅 때문이라 판단했기 때문인데요,


'보험, 금융 회사'의 어렵고 고지식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B2B와 B2C를 포함해 우리의 일상에서 이루어지는 일들에 SGI서울보증이 함께하고 있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지난 레트로 게임 컨셉으로 진행했던 브랜드 필름에 이어 SGI서울보증과 함께한 두번째 브랜드 필름입니다. 



러닝타임 : 56      l      제작기간 : 3개월      l      타겟층 : 사옥 미디어 및 전국 디지털 사이니지 상시 노출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기획 3주 - 컨셉 도출, 연출, 영상 기획안, 가편 제작, 기획 보고   +   ➋ 제작 8주 - 스토리보드, 캐릭터 제작, 3D 모션그래픽,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MISSION 

1. '꿈을 보증하다, 희망을 더하다.' 슬로건에 걸맞는 대표적인 상황 3개를 짜임새있게 구성

2. 청년, 기업이라면 겪어봤을 어려운 상황에 서울보증보험이 도움을 주어 성취하는 상황 연출

3. 30초라는 짧은 영상 길이에서 각 상황이 빠르게 각인될 수 있는 포인트 배치 

Conti board (말과 문서로만 협의했던 내용을 처음으로 시각적으로 표현해 클라이언트와 조율합니다)
CHARACTER DESIGN  (기획한 스토리와 콘셉트에 맞는 인물 캐릭터를 디자인하여 광고주와 소통합니다)
Style Frame (모션 작업 전 클라이언트와 최종적으로 협의하는 중요 컷의 최종 단계 모습입니다)
Scene Visual


 

Result


  SGI서울보증보험의 슬로건 

'꿈을 보증하다, 희망을 더하다'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SGI서울보증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옥외광고 : SGI서울보증 본사, 강남역, 삼성역, 역삼역

Planning first, responsible for overall production by LAMPERS


Project Title / SGI 서울보증보험 3D 캐릭터 브랜드 필름


Work Date_2022.06 - 2022.09




Credit


Client / SGI서울보증보험 (Seoul, KOR)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Lee Jeong Yun

Project Manager / Lee Suhee

3D / Jae Woo Lee, Hye Bin Lim

Composition Editing / Jae Woo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