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ON
01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WEB GL 전시환경 구축
이번 온라인 전시 환경은 기존 전시보다 접속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웹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WEB GL, Furioos 스트리밍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 공간에서 구현 가능한 기술인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XR 콘텐츠, 해외 인플루언서를 구현한 Virtual 도슨트를 선보였습니다.
02 임팩트있는 유저 체험을 위해 CG 영상과 Unity 접목구현
램퍼스는 WEB GL 방식에서 사용자가 실감나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영상으로 제작한 3D Effect를 Unity 환경과 접목했습니다.
전시 환경을 안정화할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안에 체험자들이 제품을 긍정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임팩트있는 연출을 제공했습니다.
03 제품마다 특색을 담은 3D 테마 공간 구축
지난 2020 IFA 전시는 베를린의 전시장과 LG ThinQ Home을 그대로 구현하여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관람객들을 위한 가상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2021 CES는 단순 구현을 넘어, 제품의 특성을 공간 테마로 정해 ( Gaming Theme, Office Theme, Home Theme 등) 가상 공간 자체에서
관람객들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