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OVERVIEW

코로나19 장기화로 빛을 잃어가는 강남 거리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가 설치됐습니다.

그 중 램퍼스는 청담사거리에 설치된 스마트 사이니지에 상영되는 '미디어 아트'영상에 참여했습니다. 


 ① 4SEASONS  ② INFORMATIVE ③EVENT  세 가지 테마 구성으로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입니다.

 입체 ㄷ모양 사이니지 매체, 도심 공간의 10차선 사거리를 고려해 도시 분위기에 매력을 더할 수 있는 기획을 더했습니다.


본 미디어아트 사이니지는 청담 사거리에서 18편의 루핑영상이 실시간 데이터에 따라 루핑되고 있으며 포토존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신호 대기 중인 운전자들에게도 한 줌의 여유를 제공하는 미디어 아트로써 강남구의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브랜드 이미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획 단계에서의 콘셉트 시안 이미지>


러닝타임 : 30 (18편)    l      제작기간 : 1.5개월      l      타겟층 : 청담사거리 보행자 및 운전자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기획 1주 - 리서치, 컨셉 제안, 기획 보고   +   ➋ 제작 4주 - 스토리보드, CG,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Project Title / 청담 미디어아트 갤러리 


Work Date_2021



Credit


Client / 강남구청

Agency Company / Easywith (Seoul, KOR)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Jeong Yun Lee (LAMPERS)

Motion Graphic / Seung Hye Shin (LAMPERS), Ji Hyang Yoo (LAM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