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프라인 전시의 확장개념으로서 IFA 2020 LG전시관을 그간 IFA를 전시해오던 메세 베를린 18홀을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3D 가상 공간에 구현된 전시관은 베를린의 시간에 따라 낮/밤이 바뀌도록 하여 실재감을 더했습니다.
가상 공간내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로 직접 이동할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시점도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도록 설정하여
전시관에 머무는 시간을 지속시키고 자연스럽게 LG가전이 보여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 ThinQ Home 전시관 내부에 접속하면,
현관에서부터 도슨트의 안내에 따라 '라이프 케어 미션'을 통해 LG가전의 USP(Unique selling point)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