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ON KIA
IDENTITY l EXHIBITION l MEDIA FACADE l ANAMORPHIC l INSTALLATIONS
PROJECT OVERVIEW
램퍼스는 기아 KIA의 2021 REBRANDING에 맞춰 [기아스토어]의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기아의 새로운 거점인 [기아스토어]에 설치된 15M 대형 미디어월을 활용 'Movement That Inspires.' = '이동은 우리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킨다'의
기아가 지향하는 REBRANDING SLOGAN을 상징적으로 담아내었습니다.
MEDIA WALL을 'ON-OFF LINE의 연결 통로' 로 상징화하기 위해, 콘텐츠 연출 콘셉트를 '착시(Anamorphic)'기법으로 연출하고 '영감(Inspiration)'을 입체의 최소 단위인 큐브로 시각화해 스토리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