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Flagship Store Signature Movie
EXHIBITION / MEDIA FACADE
PROJECT OVERVIEW
램퍼스는 기아(KIA)의 2021년 리브랜딩을 기념하여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의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기아의 새로운 거점인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에 설치된 15M 대형 미디어월 매체를 활용하여 'Movement That Inspires.' = '이동은 우리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라는
기아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의 메세지를 상징적으로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스토어 내 대형 미디어월을 '온오프라인의 연결 통로'로 상징화하기 위해, 콘텐츠 컨셉을 '착시(Anamorphic)'기법으로 연출하고 '영감(Inspiration)'을 입체의 최소 단위인 큐브로 시각화하여 스토리를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