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에듀 리브랜딩 프로젝트
B.I / Logo Renewal / Brand Film

비상교육(이하 비상)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비전과 CI를 선포했습니다.

비상은 '우리는 남다른 상상과 혁신으로 교육 문화의 새로운 전형을 만들어 모든 이의 행복한 경험과 성장에 기여한다.'는 새로운 미션에 맞추어

교육이라는 분야를 넘어 문화를 선도하는 비상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혁신적인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램퍼스는 14년 만의 탈바꿈하는 비상에듀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획했습니다.

기존의 한글 심벌이 지니 명조체의 권위적인 모습을 걷어내고, 영문체의 부드러운 곡선을 살려 고객친화적인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알파벳 G의 꼭지를 하늘로 비상하는 삼각형(화살)로 표현하여 미래에 대한 지향과 유연한 사고를 시각적인 모티프로 표현했습니다.

전체적인 컬러톤은 기존보다 채도, 명도를 높여 밝고 긍정적이며 혁신적인 이미지를 고취시켰습니다.



___
Movie

러닝타임 : 2분 10초     l      제작기간 : 2개월      l      타겟층 : 비상에듀 임직원 및 고객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기획 3주 - 리서치, 브랜드 정의, 컨셉 도출, 연출, 시나리오 제작   +   ➋ 제작 3주 - 스토리보드, 컷 디자인, 모션그래픽, 성우,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Result


비상에듀의 새로운 BI는 비상교육 창립 20주년 기념식에 선포되었습니다.

기념식에 참석한 700여명 임직원분들과 150여명 관계사 협력사분들이 모여 새로운 기업 미션과 BI에 대한 찬사를 보냈습니다. 

비상교육의 양태회 대표는 영문 워드마크를 전면에 부각시킴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앞당겨 대비하고자 했다며 새로운 미션과 BI가 품고 갈 기업 비전을 제시했으며

새로운 비전과 BI로 교육과 문화를 선도해나갈 비상교육의 미래 20년이 더욱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Project Title / Visang Edu Brand Identity Project


Credit


Client / 비상교육 Visang Edu (Seoul, KOR)

Agency Company / 중앙일보 (Seoul, KOR)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Jeong Yun Lee (LAM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