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OVERVIEW
1997 롯데월드타워에는 서울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과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SKY31 컨벤션이 있습니다.
SKY31 컨벤션은 수준 높은 인프라에 비해 대중의 인지도가 낮아 해당 시설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방문 욕구를 높일 수 있는 영상이 필요했습니다.
램퍼스는 SKY31 컨벤션의 인프라를 컨퍼런스시설과 복합문화시설로 나누어 컨벤션 방문객 및 일반 고객 모두에게 어필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SKY31 컨벤션의 차별화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러닝타임 : 2분 10초 l 제작기간 : 1.5개월 l 타겟층 : 롯데타워 SKY 31 잠재고객 및 방문객ㆍ투자자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➊ 기획 1주 - 리서치, 컨셉 도출, 연출, 시나리오 제작 + ➋ 제작 2주 - 스토리보드, 로케이션, 촬영, 성우,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1. SKY31의 용도와 인프라를 명확하게 전달할 것
2.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하고 최고 수준의 전망을 갖춘 프리미엄 공간의 차별성이 느껴질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인프라에 비해 대중의 인지도가 낮은 SKY31 컨벤션을 알기 쉽고 친절하게 설명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컨벤션의 기능적인 요소인 컨퍼런스 홀, 오디토리움 등의 인프라에 대해 설명하여 방문객 및 잠재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일반 고객들도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임을 어필하고자 했습니다.
차분한 컬러감과 절제된 컷 디자인으로 롯데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견고화하여 방문 욕구를 높일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Result
본 콘텐츠는 롯데타워 내 시설 중에서 비교적 인지도가 낮은 SKY31 컨벤션의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타겟 잠재 고객과 투자자를 대상으로 배포되었으며 SKY31 내 메인 미디어에서 상시 상영되고 있습니다.
SKY31 컨벤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컨벤션의 차별화된 인프라를 소개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Project Title / Lotte Tower SKY31 Brand Film
Work Date_
Credit
Client / Lotte World Tower (Seoul, KOR)
Agency Company / 중앙일보 (Seoul, KOR)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Jeong Yun Lee (LAM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