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홍보관 미디어아트 
Media Art / DOOH / Exhibition

PROJECT OVERVIEW

현대건설의 2조 수주 사업인 용산구 한남 4구역 재개발 사업은 총 51개 동, 2,331가구 규모의 새 아파트 건설 프로젝트로,

램퍼스가 함께한 홍보관 영상을 통해 한남 4구역의 미래와 가치를 보다 넓은 대중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남 4구역과 같은 대형 개발 프로젝트에서는 홍보관을 운영하여 잠재적인 투자자들에게 프로젝트를 알리고, 관심을 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에 따라 램퍼스는 홍보관 입구와 설명 회장의 미디어아트를 제작하여 방문객들에게 시각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고, 'THE H 한강'이라는 프로젝트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현대건설 한남 홍보관에서 선보이는 미디어아트는 2024년 12월 24일부터 1월 14까지 용산구 한남동 옛 크라운 호텔 부지에 위치한 현대건설 홍보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러닝타임 : 90  / 30초(옥외용)    l      제작기간 : 1.5개월      l      타겟층 : 조합원 대상    l      프로젝트범위 : 기획 · 제작 · 시사 & 납품

➊ 기획 3주 - 컨셉 도출, 연출, 영상 기획안 보고   +   ➋ 제작 3주 - 모션그래픽, BGM, 종합편집   +   ➌ 시사 및 납품 1주 - 광고주 피드백 반영 및 수정



MISSION


1. 홍보관 입구에서부터 방문객을 압도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2. 과거 한강과 서울의 모습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야깃거리를 제공하며, 한남동과 한강의 변천사를 보여주도록 함

3. 아파트 설계 특징을 전달할 수 있는 모형존 쇼 연출

MEDIA & SPACE


나선형 외벽 LED    (23M * 7M)



360 파노라마 쇼    


Style Frame
Scene Visual


 

Result


<현대건설 한남 홍보관 미디어아트>는  

한강의 품격과 한남의 미래를 시각적 혁신으로 담아내어,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Planning first, responsible for overall production by LAMPERS


Project Title / 현대건설 한남 홍보관 미디어아트


Work Date_2024.11~2024.12




Credit


Client / 현대건설 (Seoul, KOR)

Agency / 앤츠컴 (Seoul, KORE)

Product Company / LAMPERS (Seoul, KOR), HAND (Seoul, KOR) 

Creative Director / 이정윤 JeongYun Lee

Project Manager / 이수희 Suhee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