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아이디어와 결과물은 이미 세상에 많습니다. 이로써 중요한 것은 시대의 흐름과 니즈를 파악한 후 문제를 정확히 분석/ 정의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만의 정체성과 고유성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램퍼스는 문제를 정확히 정의 후 '토탈 리서치 360북'을 제작해 프로젝트만의 전략과 컨셉을 도출합니다.
단순히 문제를 해결하는데 그치지 않고 왜 문제가 생겼으며 문제를 해결하면 어떤 결과가 벌어지는지 분석해 궁극적인 솔루션을 찾아냅니다.
램퍼스는 제작 스튜디오가 아닌 토탈 솔루션 파트너입니다.